void glulookAt(GLdouble eyex, GLdouble eyey, GLdouble eyez, GLdouble centerx, GLdouble centery, GLdouble centerz, GLdouble upx, GLdouble upy, GLdouble upz);
eye카메라위치 at시점(카메라가 바라보는 방향) up카메라 기울기
glulookAt()함수는 카메라의 위치와 카메라가 바라보는 곳의 위치, 그리고 카메라의 위쪽 방향을 지정함으로써 조망 변환을 설정하는데,상당히 직관적이고 명료하다.
'Programming > OpenG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OpenGL 환경설정(VS 2010, Window 7) (0) | 2013.12.26 |
---|---|
OpenGL 기초 (0) | 2013.12.26 |
error C2664: 'MessageBoxW' : 매개 변수 2을(를) 'const char *'에서 'LPCWSTR'(으)로 변환할 수 없습니다. (0) | 2013.12.26 |